보도자료

프레시지, 강릉 백년가게 ‘동화가든’과 함께 푸드뱅크에 5억 원 기부

작성자 |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 작성일 | 2023.09.22

프레시지-강릉동화가든과 업무협약식_오른쪽부터 박재연 프레시지 대표, 우승원 동화가든 대표, 김홍규 강릉시장, 이재석 강릉 푸드뱅크회장   [사진=프레시지]

[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프레시지가 강릉 대표 두부음식점 ‘강릉동화가든’과 함께 지역 사회 복지 발전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5억 원 상당의 밀키트를 강릉푸드뱅크를 통해 기부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일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청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박재연 프레시지 대표를 비롯해 우승원 동화가든 대표, 김홍규 강릉시 시장, 이재석 강릉푸드뱅크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프레시지와 동화가든은 양질의 밀키트를 제공하고 강릉시와 강릉푸드뱅크는 지원이 필요한 대상자를 지속적으로 발굴 및 원활한 배분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2020년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자상한 기업’으로 선정된 프레시지는 강릉 지역 대표 백년가게인 ‘강릉동화가든’과 제품 개발하면서 서로 인연을 맺게 됐다. 프레시지는 협업을 진행하면서 ‘동화가든’이 지역 및 주변 이웃을 돕고자 하는 마음에 공감해 이번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 프레시지와 동화가든은 각자 절반씩 부담하여 5억원 상당의 밀키트 제품을 향후 1년간 푸드뱅크는 통해 기부한다.

 

강릉동화가든 우승원 대표는 “강릉 대표 음식점으로써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지역 사회 발전과 이웃을 도와주는 일에 힘써야 된다고 생각했다”라며 “저희 뜻에 함께해 준 프레시지에게 감사하며, 향후에도 남을 생각하는 마음을 가지고 매장을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프레시지 박재연 대표는 “제품 개발로 인연이 됐던 동화가든과 좋은 취지로 또 한 번의 협약을 하게 되어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향후에도 지역사회 발전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실질적인 지원을 아까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https://www.discoverynews.kr) 정기환 기자 

첨부파일

목록 목록

댓글

서울푸드뱅크